Пожаловаться

[트랜스]191125 동남아시아 국가 협회 반 시혁에 의해 연설-부산 한국 정상 회담.

"많은 시간을 통과했기 때문에 라이브 축제 방송,주민들의 수많은 도시보는 동일한 성능,가 되는 기회는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사용하여 전세계의 다른 채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술,BTS,동남 아시아 국가에서 작은 회사에서 신흥,전 세계에 걸쳐 휩쓸. 관객들은 한국의 가수가 한국어와 춤을 노래 자신의 비디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BTS 단어,대화,메시지 번역 및 전 세계적으로 배포하고,그 Bts 비틀즈 시대의 YouTube'a 를 만든거야. 이제 우리는 BTS 가이 기술의 유용성을 입증 한 이유에 대한 질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대답은 간단하다-그들은 훌륭한 콘텐츠를. 때때로 그들은 자신의 시대와 세대에 대담하고 대담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처음 특정 콘텐츠를 볼 때,우리는 그것의 고유성 및 품질에 매료된다. 우리가 그것으로 다이빙을 할 때,모든 순간이 캐릭터의 이야기를 보완하고,공연은 우리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순간에,우리는 생각,문을 듣고,"아,이 역시 내 이야기이다! 우리 세대의 이야기,우리 세대!"좋은 것은 단지 뭔가 특별한 내용 일 수있다. 콘텐츠는 보편적 인 독특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에 의해 매혹 모두해야합니다. 그러나 콘텐츠에 관심을 끌기 위해 매우 어렵다. 예를 들어,우리가 할 수 있습을 충족하지 못하는 두 번째 마이클 잭슨 또는 두 번째 마돈나,그들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위에 모여 많은 사람들이 세계 각국에서 동일한 시간입니다. 우리는 그 취향이 유사한 사람들에게 우리의 존재에 대해 알려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보자 영화"어벤저",슈퍼 히어로 필름을 기반으로 만화책에 관심을 너무 일반적인 부분의 인구입니다. 그러나 관객의 기쁨에 따라,이 영화는 세계의 모든 구석에서 관심을 끌었다 믿을 수 없을만큼 인기를 끌고있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문화에 속하며 역사적으로 다른 장소에서 왔으므로 서로 다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품질의 콘텐츠를 만들려면,우리는 세계가 좋아하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있다. 대신 앞으로 돌진의,이 세계의 기초에 깊이 파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소수 민족의 색상을 반영 할 무언가를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유튜브,우리는 우리의 메시지와 우리의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증명할 수있는 사람들에 투자 할 필요가있다."